본문 바로가기
월급 (月及) [연재 종료]

2020년 09월 월급 (月及) : 안녕 nuhthingstore

by Alex Yu 2023. 7. 12.
728x90
반응형

Photo : nuh

nuhthingstore의 마지막 짐정리날이자 nuh의 이삿날.

 

아침 근무중에 nuh에게 갑자기 찾아온 짤막한 감정이야기와

사진을 몇 장 받았다.

 

nuhthingstore의 짐이 다 정리된 사진.

 

잠깐 사이에 수만 가지의 기억들이 떠올랐다.

 

매장 자리를 알아볼 때부터,

페인트 칠, 바닥재, 가구 구매, 방문했던 사람들,

냉장고에 항상 있는 초코파이,

내 집 준공 문제로 떠돌이 생활 할 때

nuhthingstore를 이용했던 것들 등등…

갑자기 울컥했다.

 

진짜 손도 많이 가고, 정도 많이 간 장소였는데…

한동안 복받쳐 오르는 감정을 잠시 가다듬고,

들어오는 업무를 멈춘 후 멍하니 있었다.

 

‘그래… 나중에 다시 상황이 좋아지면 또 열면 되지.’

라고 스스로를 응원하며 업무로 다시 뛰어들었다.

 

오늘 nuhthingstore의 정리와 집 이사 하느라 고생한 nuh에게…

좋은 집으로 이사 가는 것 매우 축하하고,

매장 정리하느라 고생 많았다고,

그리고 같이 정리 못해줘서 미안하다고 전하고 싶다.

 

: Alex Yu

728x90
반응형